티스토리 뷰

비와이, 결혼 1년 만에 입대(해양경찰 복무)

래퍼 비와이가 다음 달 8월에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러 군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비와이는 작년에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와중에 비와이 군입대 소식에 팬들은 깜짝 놀랐습니다. 13일 소속사 데자부그룹 측은 "비와이가 다음 달 23일 훈련소에 입소해 해양경찰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비와이

래퍼 비와이는 1993년 6월 15일생으로 29세입니다. 본명은 이병운이고 키는 181cm입니다. 대학 전공은 베트남 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12년 9월 19일 믹스테이프 'Be the Livest'로 데뷔하였고, 2016년에 진행하였던 쇼미 더 머니 5 우승자입니다. 그리고 쇼미 더 머니 5에서 비와이가 불렀던 'Forever'이라는 곡이 힙합을 대표하는 엄청난 곡이 되면서 제14회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랩 & 힙합(노래) 부문 수상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비와이 군대 입대날짜

비와이는 8월 23일 현역으로 훈련소에 입소하여, 훈련소 기간을 마친후에 해양경찰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와이는 소속사를 통해 "다사다난한 요즘 많은 분들께서 많이 지치시는 때"라며 "복무하는 동안 그 사이 힘든 시기가 끝나 모든 분들에게 다시금 축제 같은 행복한 시간들이 찾아오기를 바란다"라고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힌 바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