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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ID.4 보급형, 그 이상의 가치를 보여주는 주행거리

요즘 모든 자동차회사에서는, 내연기관의 자동차 대신 전기자동차의 비율을 늘려가며 전기차 시장의 경쟁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오늘은 폭스바겐의 보급형이라고 불리는 폭스바겐 ID.4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음 자동차 : 폭스바겐 ID.4

폭스바겐 ID.4

일단 전기차를 구매하려고 하면, 공간도 공간이지만 가장 크게 보는것이 주행거리 입니다. 다음 자동차에 있는 폭스바겐 ID.4의 주행거리는 501km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한국에너지공단에 따르면, 폭스바겐 ID.4 프로는 1회 완충시 405km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폭스바겐 ID.4는 보급형 전기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ID.4는 폭스바겐 전기차 전용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ID.4의 구동방식은 후륜구동 방식으로 전기모터로 최고 201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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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ID.4 프로는 SUV 자동차로 넓은 트렁크 공간을 보여줍니다. ID.4 트렁크는 기본 858ℓ로 3열을 폴딩하게되면 최대 1817ℓ의 공간을 확보하여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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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ID.4 크기

  폭스바겐 ID.4 프로
전장 4585mm
전폭 1852mm
전고 1636mm
휠베이스 2766mm

폭스바겐 ID.4 배터리

폭스바겐 ID.4 프로 공차중량은 2144kg이며, 배터리 용량은 82kWh 용량의 배터리가 적용되었으며, 1회 완충시 주행거리는 20인치 휠 기준으로 405km를 주행 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ID.4 프로는 125kW급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대략 30분만에 80%까지 배터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폭스바겐 ID.4 디자인과 국내사양

올 하반기에 출시될 ID.4의 국내 사양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ID.4는 전/후면부 폭스바겐 로고가 점등되는 특징과 날렵하게 디자인된 헤드램프와 리어램프는 보급형 그 이상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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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ID.4는 10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가 기본적으로 적용되며, 5.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로커 스위치 방식의 기어레버가 적용되었습니다. 실내 공간에는 다양한 수납 공간이 배치되어 있으며, ID.4 프로는 전방 충돌 경고 및 비상 제동, 사각지대 모니터링, 차선 유지 및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도로 표지판 모니터링 등으로 구성된 IQDrive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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